-->

교수진 소개

스타교수의 생생한 실무 교육과 특강으로 스타쉐프 만들기 프로젝트!

게시판 뷰
고려직업전문학교 호텔조리전공, 우수학생 시상식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07-18
첨부파일

고려직업전문학교(학장 문양순, 이하 고려전)는 14일 본교 미래관 대강당에서 2017학년도 호텔조리전공 우수학생 시상식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고려직업전문학교 문양순 학장을 비롯한 구본길 부학장, 윤인자 학과장, 이권복 교수와 호텔조리전공 재학생들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한 학기동안 성실하게 학교생활을 한 15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상장과 부상이 수여되었으며, 다음 학기 장학금이 지급 될 예정이라고 학교측은 밝혔다.

최근 외식산업의 호황에 더불어 인기를 얻고있는 쿡방으로 전문적인 요리를 하는 요리사를 꿈꾸는 수험생들과 호텔조리학과를 진학하려는 수험생들이 늘고 있고 있다. 호텔조리학과를 목표로 하는 학생들이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은 실무위주의 수업, 취업연계, 교수진이다.

고려직업전문학교는 학생들에게 취업지원센터를 통해국 내외 특급 호텔 80곳, 120여개의 리조트로 호텔조리전공, 호텔제과제빵전공, 관광식음료전공, 호텔관광경영전공 학생들의 취업 연계를 지원하고 있고 ‘쿡가대표’, ‘냉장고를 부탁해’의 스타셰프 오세득 교수, 63빌딩 조리총괄팀장 구본길 부학장, 한국 푸드스타일리스트 상임이사 윤인자 교수 등 전문 교수진을 필두로 학생들에게 취업에 필요한 실무 교육과 1대1 멘토링 시스템을 통해 학생의 진로로드맵을 설계하고 있다.

또한 고려전 호텔조리전공은 올해 개최된 ‘2017 한국음식관광박람회’에서 참가자 전원 금상을 수상했고 ‘서울국제푸드앤테이블웨어’에서 대상, 금상, 은상을 수상했다.

현재 고려직업전문학교는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원서접수는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호텔조리전공 등 자세한 입학문의는 입학처로 가능하다.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고려직업전문학교 호텔조리전공, 하계방학 중 수험생 대상 진로컨설팅 프로그램 운영
다음글 고려전 경찰경호학 과정 , 300여개 경호·보안 업체 및 기관·협회와 산학협력으로 취업 연계